본문 바로가기
IT제품 알아보기

갤럭시 S22 시리즈 공식 케이스

by 데돋 2022. 2. 6.
갤럭시 S22 시리즈 공식 케이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고 나면 갤럭시 S22 시리즈 공식 케이스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 공식 케이스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S22 공식 케이스
 

갤럭시 S22 시리즈 공식 케이스

갤럭시 s 의 tnt 조 시리즈에 공식 케이스 렌더링이 공개되었습니다. 대부분 원래의 출시되던 케이스들이 갤럭시 s 의 10g 초에도 출시되었고 다른 스마트폰에서 출시되었던 케이스가 갤럭시 s 의 웬지 2 시리즈 확장된 것도 있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클리어 케이스입니다.
 
카메라에도 망이 렌즈 하나 마다 들려 있지 않고 카메라 만큼 모양대로 뚫려 있는 형태입니다. 약간 어두운 색상의 클리어 킬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클리어 캐시는 좀 특이한게 측면 보브 9면 부업을 커스텀 할 수 있는 거지 네이비 색상과 불투명한 하얀색에 측면 보브 가 존재하고 보면 분의 어둡게 투명한 색상과 아이의 투명한 색상이 존재합니다. 다음은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실리콘 케이스 n 투명케이스 와 다르게 카메라 렌즈 하나 하나 따로 뚫린 형태입니다. 전작의 실리콘 케이스는 울트라 모델을 제외하면 카메라 후면부의 높이 단차를 2 제 1 평평한 형태였는데 이번 실리콘 케이스는 반대로 울트라 모델은 평평하고 논을 2라운드 른 높이 잔차를 두었습니다. 책사는 블랙 그린 사이 블루 밝은 계열의 레드 울트라 모델의 출시 색상인 버건디 연한 그린 퍼플 색상이 있습니다.
 
다음은 클리어 스탠딩 커버입니다. 평소 출시되는 클리어 스텐딩 커버 처럼 투명 케이스에 거치할 수 있는 게 이 스텐드가 하단에 위치합니다. 울트라 모델 케이스에서 조금 차이가 나는 점이라면 좌측에 위치한 카메라는 내지 마다 따로 뚫려있는 때 우측의 레이저 오토 포커스 led 플래쉬 나온 카메라는 세로로 길게 들려 있습니다. 다음은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입니다. 평소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처럼 중앙에 익스텐드 가 위치하고 새로 줄의 문의가 적용되었으며 측면에는 흐미 파여 있습니다. 그런데 전작과 다르게 색상이 추며 합니다.
 
화이트 네이비 퍼플 모두 추며 합니다. 그리고 중앙에 킥스탠드 의 색상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킥스탠드 가 잘 부러진다 는 리뷰 밖에 있었는데 색상 커스텀 겸 쉽게 긱스 렌즈를 교체할 수 있다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 g d3 시리즈 에서 호평을 받았던 스트랩이 있는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내부에서 술에 b 고정되어 있고 3 선호 그 위치에 스트랩을 고정할 수 있는 흐미 위치합니다.
 
화이트색상 과연 두 세개 스트레 갤럭시 g 플립 3s 틀에 케이스와 동일한 색 조합 입니다. 스레 벤의 22 가 크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실리콘 케이스와 다르게 카메라 부분의 높이 단 차도 적용되지 않아 형평 하고 구멍도 렌즈 마다 들리지도 않고 파 메라 범프 모양으로 뚫려 잊지도 않고 갤럭시 g 펄 s3 처럼 길게 들려 있습니다.
 
울트라 분들은 렌즈 마다 둘려 있는 형태입니다. 이번 갤럭시 s 의 편지 조 시리즈에 공식 케이스 평소에도 출시 된 케이스인데 디테일 화면에서 변화 점이 존재합니다. 눈에 띄는 점이라면 클리어 케이스에 측면 색 싸 면 색상 커스텀 프로텍티브 케이스에 킥스탠드 색상 커스터 실리콘 케이스에 스트레 커스텀 등 유저 커스텀 할 수 있는 악세서리 들이 많아 졌습니다.
 
이번 렌더링이 모든 갤럭시 s 의 트웬티 to 시리즈의 케이스 렌더링은 아닐 거라 더 많은 케이스에 출시가 예상되는 데 이번에 공개된 케이스들 처럼 커스텀 할 수 있는 부분이 더 늘어날 지 주목해야 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될 포스트

2022.02.02 - [IT제품 알아보기] - 아이폰 14 프로 알아보기

 

아이폰 14 프로 알아보기

아이폰 14 프로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아이폰 14 프로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아이폰 14 프로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

gobs.tistory.com

2022.02.02 - [IT제품 알아보기] -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이해할 겁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

gobs.tistory.com

2022.02.02 - [IT제품 알아보기] - 아이폰 se4 알아보기

 

아이폰 se4 알아보기

아이폰 se4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아이폰 se4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se4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

gobs.tistory.com

 

 
 
갤럭시 S22 시리즈 공식 케이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IT제품 알아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픽셀 폴드 알아보기  (0) 2022.02.06
아이폰15 프로 맥스 카메라  (0) 2022.02.06
아이폰 14 프로 알아보기  (0) 2022.02.0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0) 2022.02.02
아이폰 se4 알아보기  (0) 2022.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