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알아보기

아이폰 14 프로 알아보기

by 데돋 2022. 2. 2.
아이폰 14 프로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아이폰 14 프로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아이폰 14 프로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2022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차기 아이폰 아이폰 14:00 리즈 중 넘 프로 분들은 아이폰 13 시리즈에서 적용된 작아진 옷 치가 그대로 유지되고 프럼 될 한정으로 펀치볼 디스플레이가 재용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펀 초처럼 카메라 렌즈 하나만 뚫려있는 번 추월이 아니라 회사에게 인지를 위해 여러 센서 들의 노출이 필요해 갤럭시 s 텐 시리즈에서 적용되었던 알약 모양의 번째 우리 뚫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그 알약 모양의 컨트롤 말벗 5 하나의 구멍이 더 있을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디스플레이 서플라이 체인 컨설턴트의 ceo 로 수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이폰 14% 아이콘 14 펌 x 의 적용되는 번체 오른 알약 모양의 번출 뿐만 아니라 하나의 번 치어리더 있을 거라고 합니다. 3년 아이콘 14% 에 선출 테스트 시료 라고 나왔던 사진과 비슷한 펀 처리 적용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 펀치 어른 아이폰 테니 5 적용된 놓지 처럼 아이폰의 고유 디자인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도 언급했습니다. 입헌 철 테스트 시료를 보면 알랭 모양이 구멍 보다 그냥 하나만 뚫려 있는 부엌 이 더 큽니다. 그렇다는 것은 하나만 뚫려있는 구멍 위는 전면 카메라가 배치되고 알약 모양의 구멍이 있는 적외선 카메라와 도트 프로젝터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아이폰 13 12 에서 놓치는 전면 카메라 마이클 근접센서 노트 프로젝터 적외선 카메라가 배치되어 있고 노 시온 왼쪽 하단에는 조도 센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두개의 구멍이 조금 간격으로 붙어 있는걸 보면 마이크와 근저 센서가 다른 위치에 배치 되지않았습니다. 예상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애플이 이렇게 두개의 구멍을 뚫은 이윤진 전면 카메라 노트 프로젝터 적외선 카메라에 그이가 께 있기 때문에 알약 모양으로 헌 철 하나를 길게 뚫 기에는 너무 길어져서 디자인적으로 좀 이상 했기 때문에 그냥 2개를 드는 게 그나마 낫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일단 구멍이 두 개라도 전처리 도지 보단 화면에 자체 된 훨씬 이점을 가집니다. 다만 이 펀치 우리 디자인적으로 놓지 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줄지는 걱정입니다. 이번 씨처럼 실제 아이콘이 2개의 펀치 5를 가지고 있다면 정말 잘 들어야 할 것 같은데 과연 떨어진 펀치 월이 이질감을 주지 난 낼지 올해 9월 이벤트에서 가장 주목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합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스마트폰 중에서 스타일러스 펜을 수 답하면서 까지 제대로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갤럭시 노트 를 제외하곤 딱히 없었습니다. 엘지의 스타일 을 제외하면 외장 팬을 지원하는 거 웬 국내에서 나이에 못 보지 않았나 싶은데 그마저도 엔진의 이제 스마트폰 사업을 접어 또 그 외에는 2020년에 출시된 모토로라 의 저가형 스마트폰 모토 g 스타일러스 에서나 볼 수 있었는데 뭐 토지 스타일러스 는 저가형 스마트폰 답게 포함된 스타일러스펜 돌 아버지는 편이었기 때문에 제대로 된 크기를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런데 버터를 아가 이번엔 플래그십 스마트폰 에서 스타일러스 펜의 를 지원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xda 에 보고서에 따르면 믿을 수 있는 출처를 통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엣지 305 울트라 낸 스타일러스 펜을 수납할 수 있는 홀리 5 케이스 가 출시됩니다. 밝혔습니다. 즉 엣지 상공을 주라는 스타일러스 펜을 지원하게 된 겁니다. 먼저 스타일러스 펜에 대한 개략적인 디자인으로 크게 특별한 디자인은 아닌가 그냥 평범한 스타일러스 펜입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 을 지원하는 팬이기 때문에 모토 g 스타일러스펜 처럼 저가형 넘어진 팬은 아닌 것으로 보이는게 왼쪽이 뾰족한 이다 xda 에 보고서 내용에 의하면 이 스타일의 사회는 모토로라의 찾아 개의 판으로 s 펜과 비슷한 기능을 가질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다만 s 펜 처럼 emr 방식의 배는 아닙니다.
 
내치 상공을 드라이 팬은 충전이 필요한 as 팬입니다. 다음은 케이스 로 케이스 후면에 밴을 수납할 수 있는 홀더가 위치합니다. snt 원 울트라의 팬은 측면에 배치 공간을 두어 s 펜 사용을 편리하게 하는 데 포커스를 뒀지만 전체적인 부피가 커진다는 단점이 있는데 매치 3 공을 트라이 케이시는 팬 사용성 보다는 부피를 최소화 하는데 에 포커스를 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2 k 씨는 사용하지 않는 상황에서 편의 빠진 경우 분실한 상황 인지 확인하기 위한 알림이 뜨고 해낼 빨 때 자동으로 앱을 실행 한다 는 등의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폴리오 케이스 답게 알림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기와 연동 됩니다. 이번 펜 갤럭시노트 보자면 skt1 울트라 같은 펜 지원 방식 입니다. 본체 내에 수 답하지 못한다 는 것에서 스타일러스 펜의 중점을 둔 수만번 은 아닌데 이 새로운 팬이 사용성에 많은 도움이 될지 극 하네요.
 
관련 문서

2022.02.02 - [IT제품 알아보기] - 아이폰 se4 알아보기

 

아이폰 se4 알아보기

아이폰 se4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아이폰 se4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se4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

gobs.tistory.com

2022.02.01 - [IT제품 알아보기] - IOS 업데이트 소식

 

IOS 업데이트 소식

IOS 업데이트 소식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IOS 업데이트 소식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IOS 업데이트 소식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gobs.tistory.com

2021.12.23 - [IT제품 알아보기] - 체리 키보드 MX BOARD 3.0S RGB 적축

 

체리 키보드 MX BOARD 3.0S RGB 적축

체리 키보드 MX BOARD 3.0S RGB 적축에 대하여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시면 체리 키보드 MX BOARD 3.0S RGB 적축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리 키보드 MX BOARD 3.0S RGB 적축의 정보

gobs.tistory.com

 

 
 
아이폰 14 프로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IT제품 알아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15 프로 맥스 카메라  (0) 2022.02.06
갤럭시 S22 시리즈 공식 케이스  (0) 2022.02.06
아이패드 에어 5세대  (0) 2022.02.02
아이폰 se4 알아보기  (0) 2022.02.02
갤럭시 S22 공식 트레일러  (0) 2022.02.01

댓글